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건 샤로수길 카페 '라미스콘'
    일상다반사 2021. 9. 2. 08:00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근처 맛있는 카페를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샤로수길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요, 와썹맨에서도 소개된 카페입니다.

     

     

    (6분 30초경에 소개됩니다)

     

     

    라미스콘

     

    위치
    서울관악구 관악로 14길 88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50m)
    영업시간: 12:00~22:30(연중 무휴)

     

     

     

    저는 원래 스콘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스콘 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가게되었어요.

    스콘의 그 목막히는 텁텁한 식감을 좋아하지 않아서 즐겨먹지 않았는데 막상 가보니

    스콘의 종류도 많고 스콘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싶었죠

    실제로 초코스콘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뭐가 더 맛있을지 고르느라 애먹었습니다. ㅎㅎ

     

     

    먹고싶은 스콘을 담아 음료와 같이 주문하는 방식 :)
    DP용 스콘, 먹으면 안된다고 써있었어요 ㅎㅎ

    고민 끝에 주문한 스콘ㅎㅎ

    레몬에이드와 패션후르츠에이드랑 초코 스콘이였어요!

    상큼한 에이드와 달콤한 초코 스콘을 먹으니까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밥을 먹고 간 터라, 헤비하면 속이 안좋았을텐데

    밀가루 없는 스콘이라니까 괜히 살 안찔것 같고 과식하지 않은 기분이 들어서 더 좋았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스콘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스콘 맛집에 가서 진짜 맛있는 스콘을 접해보고 싶으신 분들

    2. 다이어트중에 디저트를 먹고 싶은데 밀가루 없는 빵을 먹고싶으신 분들

    3. 샤로수길의 디저트 맛집(스콘말고도 케이크도 맛있다고 합니다)에 가보고 싶으신 분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리고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