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의선숲길 맛집 '비스트로 아란'
    일상다반사 2021. 8. 31. 13:52

     

     

     

    오늘은 효창공원 쪽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요즘 날씨도 선선해지고 저녁에 걷기 참 좋은 날씨인데요,

    경의선숲길을 걸어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와인바를 발견했습니다. 친구의 말에 의하면 경의선숲길이 요즘 뜨는 곳이고 비스트로 아란은 항상 사람이 많았다고... 예약하고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그런데 저희가 간 날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그날은 유난히 없어서 이번 기회를 삼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비스트로 아란

    바깥에서 바라본 비스트로 아란 

     

    바깥전경2

    비스트로 아란
    위치: 서울 용산구 백범로 324-1 1층 (효창공원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영업시간: 거리두기로 임시 영업시간 오후 6:00~10: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예약은 문자(010-4972-9286) 혹은 인스타 디엠(aran_seoul)

     

     

     

    예약을 위해 핸드폰번호로 문자로 예약하는 시스템에 처음엔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문자보내면 바로 연락이 오니까  전화할지 문자할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친구는 항상 이 근처 다른 와인바나 음식점에서 식사를 했다는데요, 항상 예약이 필수라고 하더라구요저는 운이 좋아서 바로 갔지만 좋은 자리에서 여유롭게 식사하시고 싶으시다면 예약을 꼭 하고가세요:)

     

     

    내부 테이블 자리1

     

    내부 바 자리
    커다란 조명이 예쁜 창가자리

     


    메뉴

     

     

     

    저희는 아란의 대표메뉴(?) 뿔뽀랑 폭탄가지튀김이랑 오이명란무침을 시켰어요뿔뽀는 아란을 검색해보면 가장 많이 등장하는 메뉴인데, 지중해식 문어요리라고 해요직원분께서 질길 수 있으니 꼭꼭 씹어먹으라고...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질긴 문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파스타도 맛있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계속 뿔뽀도 신기하고 맛있긴했지만 담백하고 상큼한 요리를 선호하는데 가지튀김이 담백했고 오이명란무침이 짭짤하고 상큼했어요ㅋㅋㅋ

    가격도 부담이 없으니까 메인요리 하나랑 가지튀김이랑 오이무침 완전 추천이에요!!

     

     

    지중해식 문어요리 '뿔뽀'
    바삭한 튀김옷과 촉촉한 가지가 정말 맛있는 '폭탄가지튀김'
    명란오이무침

     

     

    저희는 처음에 예약하고 가지 않았어소 바자리에 앉았는데요

    이 자리도 주방을 바라보면서 음식하시는거 구경도 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예뻐서 좋은자리였어요

    그런데 저희가 조명이 이쁜 자리에 앉고싶어서 힐끔힐끔했더니 자리가 나자마자 옮겨도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바로 옮겼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탐냈던 저리는 바로 이 자리고 창가쪽 자리예요 ㅎㅎ사람 구경도 하고 약간 구석진 자리라서 친구랑 수다떨기 좋은 자리예요! 조명 예쁘죠?? 이 자리 앉으려고 계속 눈치봤답니다 ㅋㅋㅋ

     

     

     

     

     

    조명도 예쁘고 자리도 맘에 들고 아늑한 동네 술집 분위기라서 친구나 연인이랑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열시가 되면 직원분들이 영업 끝났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저희는 이 흥과 아쉬움이 남아서 바로 앞에 경의선숲길을 좀 걸어다니다가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소박한 음식과 예쁜 장소 그리고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격:  ★★★☆☆
    분위기:  ★★★★★
    맛: ★★★★☆

     

    저에게 와인바는 안주와 분위기가 전부입니다. 가격은 엄청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그냥 보통의 가격인 것 같구. (다만 안주가 맛있어서 저희가 많이 시켜먹어서 좀 나왔습니다 ㅎㅎㅎ)안락하고 힙한 와인바 인테리어 맘에 들고 자잘한 사이드메뉴 맛도 일품인 와인바 추천 드려요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