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포 돼지갈비 맛집 '조박집'
    일상다반사 2021. 9. 1. 08:00

     

     

    안녕하세요 퐝야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육해공 가리지 않고 모든 고기를 다 좋아하는데요,

    돼지고기를 진짜 좋아해요 ㅎㅎㅎ

    돼지고기의 그 기름진 맛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박집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 밤 10시(일요일 휴무)

     

     

     

    마포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5분정도 걸어가시면 조박집 간판이 보입니다 ㅎㅎ

    저는 조박집이라는 곳을 처음 알게되었는데, 되게 유명한 돼지갈비집인가봐요! 본관,2관,3관, 별관, 신관이 있더라구요

     

     

     

    본관에 가시면 직원분이 이름과 대기번호를 줍니다. 

    저희는 회사끝나고 바로 간건데도 대기번호 받고 웨이팅했어요

    3번째인가 네번째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 줄어드니까 기다리기 지루하다고 다른 집 아무데나 가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들어가실 수 있어요~!

     


    메뉴

     

     

    주로 돼지갈비를 먹는다고하여 돼지갈비랑 동치미국수 추가했었다.

    동치미국수와 된장찌개 가격을 보고 처음엔 좀 많이 놀랐다.

    이 가격이 가능한건가 싶을정도로 ㅋㅋ

     

     

    돼지갈비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밑반찬

     

     

    조박집에 대해 검색해볼때 동치미 국수가 맛있다고 그래서 추가 주문하려고 했는데

    기본 밑반찬으로 반그릇...? 정도 나오더라구요 

    혹시 시킬까말까 고민이 되신다면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 국수 먼저 맛보고 주문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기본으로 주는 동치미국수 먹고 또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시원한게 먹고싶어서...ㅋㅋ

     

    추가주문한 동치미 국수 ㅎㅎ
    돼지갈비

     

     


    총평

    맛:

    가격:

    분위기: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맛집이였다. 

    동치미와 된장찌개 가격이 엄청 착하고 맛도 좋아서 돼지갈비가서 푸짐하고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방문해봐도 좋을 가성비 맛집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