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대문 맛집 '카돈마리'
    일상다반사 2021. 7. 3. 22:41

     

     

    안녕하세요 퐝야예요:)

    오늘은 저의 회사 근처에 있는 맛집 소개를 하려고 해요!

    여기가 얼마나 인기가 많냐면은요... 11시 30분에 가도 줄을 섭니다..... 저희 진짜 엄청 뛰어갔거든요..근데도 ㅜㅜ

    열두시에 가면 거의 웨이팅 줄이 엄청 길어서 저는 기다릴 엄두가 안나서 먹어본 적은 없고

    그나마 1시에 가면 먹을 사람 다 빠지고 웨이팅 없이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평일 기준)

     

     

     

    카돈마리 간판
    카돈마리 내부 전경

     

     

    여기가 뭘로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은 것이냐!!

    돈까스와 쌀국수를 같이 파는데 그 조합이 꿀 조합이기 때문이죠!

     

     

     

     

    대표메뉴는 모짜돈카츠와 차돌 쌀국수니까 참고하세요!

     

     

    처음엔 쌀국수와 돈카스를 같이먹는게 그렇게 조화로운지 몰랐거든요. 

    그리고 회사 동기 중에 카돈마리 엄청 열혈한 팬이 있어서 그 동기랑 먹을때면 여길 항상가는데 

    가다보니까 이 조합에 중독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짜 돈카츠
    양지쌀국수

     

    사실 저는 모짜돈카츠도 맛있지만 국민돈카츠(등심돈카츠)도 맛있는 것 같아요. 

    치즈 돈카츠를 좋아하시는 분은 모짜돈카츠와 쌀국수 조합을 추천드리고,

    저처럼 치즈돈카츠보단 본래의 돈카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민돈카츠와 쌀국수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두툼한 등심돈카츠를 먹다가 퍽퍽해질 무렴에 쌀국수 한 젓가락 호로록하면 진짜 꿀맛이에요!!

    사실 여기 돈카츠소스가 맛나서 그리 퍽퍽하지도 않지만요 ㅎㅎ

     

     

    직장인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길다는 부담이 있지만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11시30분~ 12시 30분 이때만 피해서 가시면 거의 기다리시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맛은 누가 개발한지는 모르겠지만 돈가스와 쌀국수의 조합을 생각한 사람 정말 칭찬해...

    가격은 점심에 먹기에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오늘 꼭 맛있는 것을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때 먹기에 좋아용

    분위기는 회사근처 식당같지않은 캐쥬얼한 분위기가 참 편안하더라구용 ㅎㅎ

     

     

     

    총평

    맛 ★★★★

    가격★★★

    분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