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래동 창작촌 핫플레이스 '연남회관'
    일상다반사 2021. 7. 21. 09:00

     

     

     

    안녕하세요:) 퐝야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매일 확진자 1000명이 넘는 상황에서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밥 한번 먹기도 부담스러우시죠?

    저도 오픈된 공간에서 먹기가 불안하고 맘이 편치 않더라구요....

    그. 래. 서 프라이빗룸이 있는 핫플레이스를 다녀왔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고 맘편히 식사를 즐기실수 있는 핫플레이스라구용~~~

     

     

     

    연남회관

    위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1-1

    문래역 7번출구에서 343M

    영업시간: 17시~02시 (프라이빗 공간인 연남별관은 주말 7-10시엔 예약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

     

     

     

     

    연남회관 외관

     

    여기가 독방(연남별관)입니다. 코로나 걱정없이 친구들과 방안에서 놀아요!

     

    저희는 코로나 4단계 격상 발표하고나서 바로 전화해서 예약을 했어요 ㅎㅎ

    운이 좋게도 기존 예약자가 취소해서 별관을 예약할 수 있었답니당! 

    프라이빗 룸이 있는 별관은 한팀만 들어갈 수 있으니, 발빠르게 예약하셔아합니다:)

     

     

     

     

    2~5인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는 하던데.. 

    제가 보기엔 2~3인? 두명이 딱인 공간이에요!!

    그리고 술집가면 주변에 시끄러워서 점점 목소리 커지구 

    집오면 목이 쉬어서 목아프고... 뭔지 아시죠?

    저 그런거 진짜 안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그럴일이 없어요 ㅎㅎ 

     

     

     

     

     

    그리고 구석탱이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핸드폰 연결해서 비쥐엠깔고 

    오순도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결재판 같지만 펼치면 메뉴판이 되어버린다는....ㅎㅎ

     

     

     

     

    메뉴를 고민고민하다가 회장님세트와 맥주를 시켰어요!

    회장님 세트 3인용이라고 해서 많으면 어쩌지.... 했는데 걱정마세요 ;;

    두명이서 다 먹고도 남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맛을 기대하고 간 곳은 아니여서 평타만 쳐다오..... 하면서 간건데

    맛도 있었어요!!

    스테이크랑 소세지 꿀맛이구요 먹다가 좀 짜다 싶으면 감튀먹고 옥수수 먹고 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엄청 더운데 저기 방에 에어컨 있으니까 시원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이 공간에 진짜 신경을 안쓰셔서 더 편합니다.

    떨어진 공간이라 사장님이 감시하실만한데, 단 한번도 눈길도 주시지 않는 쿨하심~~!

    총평

    맛:★★★★
    가격:★★★★
    분위기:★★★★

     

    맛은 기대 이상이였지만 아는 맛이였다!  맛있었지만 다른곳에 가도 맛볼 수 있는 맛이였다는 점이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는다.

    가격은 나름 푸짐하게 잘나왔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다! 사실 자리값이 있기때문에 좀더 비싸도 될 것 같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생각한다.

    분위기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힙한 분위기다. 그런데 연남별관은 힙함을 조용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 틀면서 놀았던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다 ㅎㅎ 

     

     

    이상 연남회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안뇨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