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로 힙한 맥주집 '독일주택'
    대신 가봅니다_여행 2021. 6. 26. 11:30

     

     

    안녕하세요:) 대신 가보고 리뷰하는 퐝야입니다 !!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오랜~~만에 대학로를 갔다가 친구 추천으로 소세지 안주가 맛나는 힙한 맥주집을 다녀와봤어요 ㅎㅎ 

     

    독일 주택

    옛날 가옥을 개조해 만든 독일주택:) 

    옛 감성을 느낄수 있음과 동시에 야외 자리에서 맥주 한잔을 한다면 여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 1길 16-4

           (혜화역 4번출구에서 155m)

    영업 시간: 평일은 15시~22시, 주말은 14시~ 22시(<--코시국 기준인것 같아요!)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골목골목 들어가야해서 자칫 길을 잃을 수 있으니,

    네이버 맵키고 보면서 찾아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ㅋㅋㅋ

    저희도 도착한 줄도 모르고 골목 지나가고 그랬거든요 ㅎㅎ

     

     

     


    메뉴와 가격

    저는 맥주맛은 대체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ㅎㅎ

    메뉴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용

    맥주 종류가 너무 많아서 여러분들도 봐도 의미없을 것 같아서 안주메뉴만 소개해드릴게용 ㅎㅎ

     

    여러분들은 맥주 잘 아시나요??

    (아니라구 해줘요....제발 ㅎ)

    저에겐 안주가 더 중요해서 맥주는 아무거나 시키구 

     

     

    대표 안주로는 허브소시지와 올리브 치즈 플레이트 입니다 :)

     

     

     

     

    저 소세지 굽기가 딱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저희 엄마는 탄거 먹으면 암 걸린다고 못 먹게해서 그런건지

    저는 약간 탄 부분이 맛있더라구요.. 

     

    못먹게하니까 더 맛있어보이고 먹고싶은 청개구리 심보...ㅎㅎ

     

     

     

     

     

     

    저 티라미수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것도 시키고 싶었는데 많을 것 같아서 참았어요.. ㅎㅎ

    다음번엔 맥주랑 티라미수 먹어보려구요!!

    약간 맥주랑 티라미수 조합이 신선하기도 하고 진정한 술잘알 같은 너낌이여서~~ㅎㅎ 

    물론 저만의 느낌이지만 뭔가 저의 환상입니다요 ㅎㅎ

     

     

     

     

     

     

     

    술을 전혀 못 드시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커피도 있으니까요! 

    아까 앞에서 보여드린 티라미수랑 커피 마셔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뭔들 맛이 없겠냐만은...... ㅎㅎ

     

     

     

     

     

    저희가 시킨 맥주와 치즈 플레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치즈 플레이트만 먹네옄ㅋㅋㅋㅋ 담엔 더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겠어요...

     

     

     

     

     

     

     

    이것이 바로 인스타갬성이래요 예뿌지요?ㅎㅎ




    내부 모습

     

    실내 자리들도 있고 야외자리도 있어요 ㅎㅎ여기는 실내 자리!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처마 밑 모습 :) 

     

     

     

     



    총평

    맛:★★★

    분위기:★★★★★

    가격:★★

     

     날씨 좋은 날에 가서 맥주 한잔하기에 딱인 독일 주택! 요즘은 여름이라 바깥에서 먹는게 힘들다면 해질 쯤 가서 운치있게 즐기는것도 방법인듯 해요 ㅎㅎㅎ 저는 여름에 어디 돌아댕기고 해는 졌지만 선선한 바람부는 여름 밤을 좋아하거든요! 다만 가격이 좀 사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뭐 맨날 가는 것도 아닌데 힙한 곳은 다 가봐야져!!! 

    그런 의미에서 추 ! 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