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 추천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 어쿠루브'
    대신 들어드립니다_Music 2021. 6. 28. 09:00

     

    안녕하세요 , 퐝야입니당 ㅎㅎ

    오늘은 제가 이별노래를 들고왔어요...

    근데 보통의 구구절절... 애절한 이별노래가 아니에요

    멜로디만 들으면 사랑노래같거든요..ㅋㅋ

     

    그냥 이 노래를 들었을때 마음에 들었던 건 이별 당시엔 너무 마음 아파도

    시간이 지나고나면 슬프다기보단 추억거리로 기억되지 않나요? 

    많은 일상적인 일들 중 하나인 것처럼..? 이별도 별거 아닌 것처럼 부르는게 뭔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론은 너무 슬퍼할 것 없다~~~이 말이에요! ㅎㅎ

     

     

     

     

     

     

    [가사]
    요즘 왜그래?
    아 잘 모르겠어
    우리 영화나 보러가자 요즘 재밌는거 많다던데..
    우리 그만하자

    우리가 마지막일때 난 그때
    널 마지막으로 안았지
    어색한 대화를 계속 나눌땐
    이별을 예상했었지

    아침에 눈을 뜨고 못일어나 우우우 우우우
    사실 좀 힘들어 너는 어떠니 우우우 우우우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널 많이 사랑해 나는 여기 그대로 서있는데
    사랑한다 말하는걸 아꼈었는데
    니가 이제 없다 난 고장이났다
     
    모든게 끝이 났을때 난 그때
    오히려 담담했었지
    집으로 돌아오던 길 집앞에
    한참을 서성거렸지
     
    눈물이 흐르고 몸이 떨려와 우우우 우우우
    정말 끝이란걸 그때 알았어 우우우 우우우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널 많이 사랑해 나는 여기 그대로 서있는데
    사랑한다 말하는걸 아꼈었는데
    니가 이제 없다 난 고장이났다
     
    너 떠난 뒤로 난더 웃는 척하고
    친구들 만나서 난 괜찮은 척을 했어
    이래야 살것만 같아
    나 살고싶어서 죽을것 같아서
     
    난 니가 너무 그리워 정말 그리워
    아직 너를 사랑하는 것같애
     
    한여자의 잊지 못할 일
    가로등은 그대로 비추는 길
    혼자 서성이다가 마주치길
    바랬지만 집에 가는 길에 머릿속은 복잡해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널 많이 사랑해 나는 여기 그대로 서있는데
    사랑한다 말하는걸 아꼈었는데
    니가 이제 없다 난 고장이났다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널 많이 사랑해 나는 여기 그대로 서있는데
    사랑한다 말하는걸 아꼈었는데
    니가 이제 없다 난 고장이났다 

     

     

     

     

     

     

     

    이상 퐝야가 추천하는 이별노래였습니다 :)

    다음에도 좋은 노래 가지고 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